testofschool

21SS 우포스 쪼리: OOFOAM 본문

카테고리 없음

21SS 우포스 쪼리: OOFOAM

testofschool 2021. 6. 18. 05:27

 

 

OOFOS


우포스는 발(FEET)과 관절(JOINTS)에 가해지는 충격을 줄여주는 콘셉트에 중점을 두었어요

그래서 나온 소재가 바로 "우폼 (OOFOAM)" 이에요

일반적인 신발 소재보다 37%나 많은 충격을 흡수해 준다고 자부하고

특허까지 받은 풋베드(FOOTBED)는 발목 에너지 소모를 47%까지 줄여준다고 하네요

OOFOS OOriginal Sandal - Black

 

OOFOAM


포스 메인 페이지에 가보시면 계속 강조되는 단어가 있는데

그것은 "회복(Recovery)"이에요

회복이 빠르며 걷기 쉬워지고, 실제로 기분이 좋아진다고 하네요(?)

여담으로 1970-80년대 운동화 붐이 있었을 당시에

미국 신발업계의 전문가들이 만든 브랜드가 "우포스"라고 하는데

그만큼 디자인보단 성능에 중점을 둔 것 같네요

 

Notice


주로 "쿠션감"이라고 하죠

일반적인 샌들보다도 푹신푹신한 면이 좋을 수도 있지만

"장시간"에 약하다고들 하네요

그 점 주의해서 체크해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꾸안꾸"나 "데일리룩"

디자인적인 부분은 개개인에 취향에 따라 다르겠지만

"기능성"에 집중하다 보니

코디하기엔 조금 어려움이 있을 것 같아요



전형적인 불편함이지만

발 뒤쪽을 받쳐주기 않기 때문에

오르막보다는 평지에 더 적합할 것 같아요

OOFOS OOriginal Sandal - Navy

 

사이즈


정 사이즈보단 조금 큰 사이즈가 더 편하다고 하네요

 

OOFOS OOriginal Sandal - Navy


마무리

 

 


이래저래 말이 많았지만

어차피 일 년에 한번 있는 여름인데

한번 도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

작년부터 인기 있었다고는 들었지만,

이번 해에도 이렇게 인기 있을 줄은 정말 몰랐어요.

날씨도 점점 더워지는 지금

무엇보다 빨리 여행을 가보고 싶네요


부정적인 지금보단, 긍정적인 내일이 더욱 설레듯이

모두 좋은 하루 보내셨으면 해요! :)

행복하세요~